텍사스 선수들이 슈퍼볼에서 우승할까요?
텍사스 선수들이 슈퍼볼에서 우승할까요?
Blog Article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팀들이 로스터를 변경할 수 있는 NFL 드래프트와 남은 오프시즌이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휴스턴의 우승 확률은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변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텍사스가 14승 1패로 올해 모두 우승할 수 있는 확실한 베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조 버로우와 브록 퍼디는 리그 첫 2년 동안 각각 벵갈스와 49ers를 슈퍼볼로 이끌었습니다. 스트라우드는 타이틀을 달성할 수 있는 재능과 선수 명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두 가지 장애물은 캔자스시티의 2학년 부진과 15위입니다. 텍사스는 올해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과대 광고에 부응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또한 텍사스는 슈퍼볼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언젠가는 치프스를 지나야 할 것입니다.
더 많은 텍사스 선물 배당률
휴스턴의 롬바르디 우승에 베팅하는 것만이 올해 텍사스 선수들에게 베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휴스턴이 AFC 사우스에서 우승하고 AFC 챔피언십 게임에서 우승하는 데 향후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AFC 남부 우승
휴스턴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AFC 남부 디비전 우승팀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남부에서 다시 우승하면 텍사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최소 한 번의 홈 경기를 치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하면 텍사스의 슈퍼볼 확률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BetUS는 이번 시즌 휴스턴이 +110으로 디비전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가장 큰 위협은 재규어스(+260)와 콜츠(+325)입니다.
진정한 재규어스 방식으로 트레버 로렌스와 코는 지난 시즌 디비전이 거의 막힐 뻔한 상황에서 무너졌습니다. 콜츠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뻔했지만 시즌 초반에 신인 쿼터백 앤서니 리처드슨을 잃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휴스턴은 다음 시즌 AFC 사우스에서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베팅인 것 같습니다.
AFC 챔피언십 우승
휴스턴은 슈퍼볼에 진출하기 위해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우승해야 합니다. 치프스는 컨퍼런스 타이틀 게임에 6경기 연속 출전했습니다. 그 전까지 휴스턴이 KC와 맞붙지 않는다면 마홈스와 슈퍼볼 진출을 놓고 맞붙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은 BetUS에서 열리는 AFC 챔피언십 게임의 최신 배당률입니다. 안전놀이터
캔자스시티 치프스(+325)
볼티모어 레이븐스(+450)
휴스턴 텍사스(+650)
신시내티 벵갈스(+650)
버팔로 청구서(+650)
치프스는 지난 6번의 AFC 타이틀전 중 4번의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올해도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휴스턴은 +650으로 공동 3위의 배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해 젊은 로스터가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다면 텍사스 선수들은 현재 배당률에서 한 발짝이라도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